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팸 뚜껑의 충격적인 본래 용도는 '이것'이다?!

by News&Issue 2022. 4. 25.

📌모르면 나만 손해 생활속 꿀팁들📌

기초연금 40만원 어르신 지원 정책 이렇게 바뀝니다

휴양콘도 지원받아 놀러가는 방법 (feat.근로자복지서비스)

정부가 지원해주는 여행지원금 잊지말고 꼭 챙기세요 (feat.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스팸이미지

스팸은 구워먹기도 하고 김치찌개 및 부대찌개 등에 넣어먹기도 하는 등 우리나라에서는 왠만한 종류의 가공육들 중에 으뜸으로 치는 제품인데요, 오죽하면 명절 선물로도 자주 등장합니다.

그래서 가정에 이렇게 샛노란 뚜껑으로 덮힌 짙은 파랑 캔을 한두개씩은 다가지고 계시리라 여겨지는데요, 놀랍게도 이 스팸의 노란 뚜껑의 용도는 먹고 남은 햄의 보관용도가 아니라고 합니다.

이제는 사장님 보다는 방송인이 더 어울려보이는 백종원 대표의 말에 따르면, 스팸의 노란 뚜껑은 보관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실제 한 번 개봉한 스팸을 보관할때는 다른 밀폐용기에 옮겨담아 보관을 하시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하네요.

대신 이 노란 스팸 뚜껑의 존재 이유는 바로, 스팸의 유통과정 중 발생 가능한 파손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스팸 캔이 찌그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일종의 스팸 안전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오랜기간 복용하면 침ㅐ 위험 증가하는 '이것' 조심해야...

 

오랜기간 복용하면 치매 위험 증가하는 '이것' 조심해야..

최근 50세 이상 중년기 여성이 항생제를 2개월 이상 장기 복용할 경우, 인지능력이 저하되며, 심할 경우 치매 발병 위험까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어 화제입니다. 미국의 하버드대학교와 러

silver.coicoitravel.com

119세 할머니의 장수 비결, OOO 섭취?

 

119세 할머니의 장수 비결, OOO 섭취?

최근 기대수명이 많이 늘면서 100세를 넘긴 초장수인들이 옛날보다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올해 119세를 맞이한 일본의 초장수 할머니의 장수 비결은 무었일까요. 할머니는 본인의 장수 비결을

health.comojeong.com

방구 횟수가 너무 잦다면 '이병' 의심해봐야

 

방구 횟수가 너무 잦다면 '이병' 의심해봐야

평소 장이 좋지 못한 분들은 복통, 설사와 함께 잦은 방귀를 달고 사는데요, 크게 배가 아프지 않은데요, 이상하게 방귀가 너무 잦다면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과민성

health.comojeong.com

 

 

 

댓글